초대 미스터 트롯 진 출신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이 부상을 당했다는 소식에 많은 분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다행히 큰 부상이 아니라는 소식에 많은 분들이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임영웅, 발목 부상

 

임영웅-얼굴사진
임영웅

임영웅의 소속사 뉴에라 프로젝트에 따르면 임영웅이 지난 5일 조깅 중에 발목에 가벼운 무리로 인해 통증을 느껴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정확한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정밀 검사를 받았으며 의사의 소견에 따라 빠른 회복을 위해서 반깁스를 한 상태라고 알렸습니다. 워낙 많은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몸이기에 부상 소리에도 많은 분들이 관심과 걱정을 내비치고 있는데요. 큰 부상이 아니라 다행입니다.

 

 

한편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봉숭아학당 촬영 일정에는 변화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촬영에 피해를 주지 않겠다는 본인의 의지가 강했다고 합니다. 다행히 프로그램 측에서 임영웅을 배려해서 발목에 무리가 안 가는 활동들로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워낙 노래를 잘하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지만 최근 다양한 예능에서 운동도 잘하는 모습들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역시 평소에 운동도 열심히 하고 건강관리도 잘하다 보니 회복력도 빠른 것 같습니다. 엄청난 스케줄을 소화하는 모습에서도 정말 체력이 대단하다고 느껴질 정도입니다.

 

 

임영웅 표 조용필 'Q' 음원 발표

 

임영웅-Q-무대영상-캡쳐화면
임영웅 'Q'

오늘 6일 임영웅의 'Q' 시작으로 '사랑의 콜센터' 방송을 통해 공개된 곡들이 음원 사이트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영탁의 '가족사진' '나만의 여인', 이찬원의 '안돼요 안돼' '도로남', 정동원의 '말이야' '어이', 장민호의 '가라지' '울고 넘는 박달재', 김희재의 '보고 싶어요' 등 총 10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임영웅의 감성으로 재해석된 조용필의 'Q'의 사랑의 콜센터 방송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자 조회수가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유튜브 인기 영상 1위를 달성했습니다.

 

역시 트로트 히어로 다운 면모를 어김없이 발휘하는 임영웅의 모습으로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는 모습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건강 잘 챙겨서 대한민국 많은 팬들을 슬프게 하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